Music/rock

Nothing but thieves - If i get high[듣기/가사/해석/뮤비/라이브]

Plzhyun 2020. 4. 13. 00: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첫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제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음악을 소개하는 블로그로 운영을 할까 합니다...ㅎㅎ

제가 요즘에 빠져있는 음악들 위주로 어떤 부분이 좋았는지 어떤 분위기의 곡인지 설명드리고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라고 권장하는 느낌(?) 으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자 그럼 시작 해보겠습니다.

 

첫번째 포스팅할 노래는 바로 -------------------------> Nothing but thieves 라는 그룹의 if i get high 라는 곡입니다.

 

먼저 그룹 소개부터 해드리겠습니다.

Nothing but thieves 라이브공연 

 

2015년도 데뷔한 영국 밴드인데요~

이미 국내에서 내한도 해서 국내에 아는사람이 꽤나 많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5인조 그룹이고 얼터너티브한 사운드를 뽐내는 감각적인 락밴드입니다.

 

밴드의 보컬인 코너 메이슨의 목소리가 참으로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중성적인 목소리여서 얼핏 들으면 남성(?)인지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진 여성인지 잘모를수있는 특이한 보컬이기도 합니다.

특별한 목소리를 잘 느낄수있는 1집 Nothing but thieves의 제가 2번째로 좋아하는 if i get high 라는 곡을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감상해보시죠~~~~!

 

 

 

 

l'll meet you at the divide

난 널 만날 거야, 갈라짐 속에서

To break the spell

주문을 부수기 위해서

A point where two worlds collide

두 세계가 부딪히는 지점에서

Yeah, we'll rebel

그래, 우린 반항할 거야

And we run [x7]

그리고 우린 달리고 달리지

Until we break through

우리가 깨지기 전까지

If I get high enough

내가 충분히 취한다면

If I get high enough

내가 충분히 취한다면

Will I see you again?

내가 널 다시 볼까?

I fill my lungs every night

난 매일 내 폐를 채워내

Not long to wait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And if I do this thing right

내가 이것들을 맞게 한다면

I dream of our escape

난 꿈을 꿔, 우리 탈출을

And we run [x7]

그리고 우린 달리고 달리지

Until we break through

우리가 깨지기 전까지

If I get high enough

내가 충분히 취한다면

If I get high enough

내가 충분히 취한다면

Will I see you again?

내가 널 다시 볼까?

Will I see you again?

내가 널 다시 볼까?

If I get high

내가 취한다면..

If I get high

내가 취한다면..

If I get high

내가 취한다면..

And we run [x7]

그리고 우린 달리고 달리지

Until we break through

우리가 깨지기 전까지

And we run [x7]

그리고 우린 달리고 달리지

 

 

 

 

 

 

 

 

가사와 뮤비를 보면 정말 간단하고 명료하게 상실에대한 아픔을 표현합니다.

초반에 잔잔한 기타로 시작해 후반에 폭발하는 감정표현까지 이런음악은 정말 빠질수밖에 없는거같아요

 

가사중에 만약 내가 취한다면..(약이든 무엇이든) 어떻게든 현실과 떨어진다면..

다시 만날수있을까 하는 간절한마음이 잘표현된 가사인거같아요...

 

뮤비를 보면서 정말 많이 가슴이 뭉클했습니다...여러분도 저처럼 같이 빠져들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마지막으로 라이브영상도 같이 첨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내한분위기 짱... 다음에 오면 꼭 갈꺼에요

 

반응형

'Music > ro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diohead - Daydreaming  (0) 2020.04.14